마야/rendering

렌더링 UV _man

bebeghi3356 2024. 6. 18. 21:37

1. 바지

* 선택한 오브젝트 외에 다른 오브젝트 사라지기 > alt + h

 

앞면 뒷면 두개로 나누어 컷 유브이

유브이 툴킷 > align and snap의 align들로 점선택 하여 유브이상의 점들을 오브젝트 형태와 사진에 맞게 정리해 준다

 

바지 앞부분  왼다리 align 작업을 마치면 오른다리 align은 다음과 같이 진행한다.

TOOL > symettrieze U : 세로 V :가로

mirror axis increment 를 0으로 설정하고 빨간 선이 뜨는데 중심이 되는 선(대칭이 되도록 하는 선)을 잘 맞춰서 중심선을 마우스휠로 끌고 온다.  그 후 마우스로 문대면 똑같이 반대도 복사가 된다.

'마야 > rendering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렌더링 _ 투과되는 현상  (0) 2024.07.03
렌더링_car  (0) 2024.07.01
마야2 렌더링 _ render pass  (0) 2024.06.26
마야2수업 렌더링 (06/25)  (0) 2024.06.25
렌더링2  (0) 2024.06.18